Re: 발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6-06-25 11:24 본문 안녕하세요~취사가능 전기밥솥의 온도는 높아서 요거트 만드는데 적합하지 않습니다. 요거트는 36도 정도의 온도에서 만들기 때문에 전기 밥솥으로는 힘들것 같습니다. 글쓰기 글쓰기 목록 목록 이전글발효 26.06.15 다음글발효기 궁금 26.06.10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