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1질문

Re: 발효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
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6-06-25 11:24

본문

안녕하세요~


취사가능 전기밥솥의 온도는 높아서 요거트 만드는데 적합하지 않습니다. 


요거트는 36도 정도의 온도에서 만들기 때문에 전기 밥솥으로는 힘들것 같습니다. 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