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1질문

Re: 발효기 궁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
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6-06-25 11:22

본문

안녕하세요~


버튼의 차이는 시간과 온도차이가 있습니다. 


1차 35도 12시간

2차 34도 10시간으로 셋팅 되어있습니다.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