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1질문

발효기 궁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나사로
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6-06-10 11:04

본문

발효기의 1차발효와 2차발효 버튼이 따로 있는건 발효 온도차이인가요? 아님 시간세팅 차이 일까요?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