발효기 궁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사로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6-06-10 11:04 본문 발효기의 1차발효와 2차발효 버튼이 따로 있는건 발효 온도차이인가요? 아님 시간세팅 차이 일까요? 글쓰기 글쓰기 목록 목록 수정 삭제 이전글Re: 발효 26.06.25 다음글Re: 발효기 궁금 26.06.25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