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: 발효기 궁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6-06-25 11:22 본문 안녕하세요~버튼의 차이는 시간과 온도차이가 있습니다. 1차 35도 12시간2차 34도 10시간으로 셋팅 되어있습니다. 글쓰기 글쓰기 목록 목록 이전글발효기 궁금 26.06.10 다음글현금영수증, 배송비 문의드립니다 25.12.11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