발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발효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6-06-15 11:35 본문 처음 누룩을 구매해서 전기밥솥에서 누룩요거트를 만들어먹으려고 하는데 발효기와 차이가 있나요?발효기를 구매하려고 하니 처음해봐서 일단 밥솥에서 해보고 하려고 합니다.위장이 워낙 약해서 현미로는 안될 것 같고 백미로 하려고 하는데 밥솥에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. 글쓰기 글쓰기 목록 목록 수정 삭제 다음글Re: 발효 26.06.25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